티스토리 뷰

꿈해몽

고백받는꿈 해몽 총정리

니니햄 2018. 1. 3. 21:52

안녕하세요? 니니햄입니다.

벌써 수요일이네요. 내일은 또 벌써 목요일이라니

시간이 정말 빠른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즐거운 한 주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매일매일 정말 즐거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여러분도 매일매일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시간을 보내시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고백받는 꿈 해몽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살면서 누군가에게 나의 마음을 고백해보거나

혹은 누군가로부터 고백을 받아 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저는 고백을 받아 본 적은 있지만 고백을 해 본 적은 아직 없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이 없었던 것은 아닌데요. 누군가에게 내 진심을 전한다는 것은

정말 쉽지가 않은 것 같습니다. 그 마음이 클수록 더더더 힘든 것 같더라구요.

여성분이든 남성분이든 누군가에게 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용기를 가진다는 것은

정말 멋지고 멋지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부럽기도 합니다.

고백을 받으면 정말 마음이 짜릿한데요. 한 번쯤은 고백을 해봤을 때의 마음도 느껴보고 싶습니다.

올해에는 저에게도 고백을 하고 싶을 만큼 좋아하는 사람과 그 마음을 전할 용기가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인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고백받는 꿈 해몽

 

 

 

모르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

이 경우는 예지몽의 성격을 가진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현실에도 누군가로부터 고백을 받거나 혹은

현재 연인이 있으신 분이라면 조만간 청혼을 받을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편지를 통해 고백받는 꿈 연애편지 꿈

애정이 듬뿍 담긴 편지를 통해 고백받는 꿈을 꾸셨나요?

손편지는 언제 누구에게 받든지 기분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이 경우 현실에서 주변 사람들, 즉 친구 또는 연인과 선물을 주고 받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애인에게 고백받는 꿈

이미 현실에서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로부터

고백을 받는 꿈을 꾸셨다면 곧 본인에게 새로운 사랑이 찾아올 수 있는 것으로 해석됩니다.

즉, 지금 연인이 있지만 다른 사람을 마음에 두게 되고 그 사람을 짝사랑하게 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아무래도 연인이 있다보니 새로운 사람에게도 확실히 다가서지 못하고 둘 사이에서 갈팡질팡 할 것으로 보이네요.

미리 주변을 살피고 그 유혹을 차단하거나 이미 짝사랑하는 사람이 생긴 경우 둘 중 하나의 관계를 확실히 하시기 바랍니다.

 

 

헤어진 연인에게 고백받는 꿈

헤어진지 얼마 되지않아 아직 전 애인을 잊지 못한 경우라면

이 꿈은 심몽입니다. 아직 잊지 못해 연락을 하고 싶은 나의 마음이 꿈에서 표출된 것으로 해석됩니다.

만약 나는 그 사람을 생각도 안하고 있고, 아주 잘 살고 있는데 이런 꿈을 꿨다. 하신다면

곧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이 생길 것으로 해석됩니다.

 

 

짝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받는 꿈

이런 꿈을 꾼다면 참 마음이 들뜨고 기쁘고 뭐지 뭐지 예지몽이면 좋겠다.

라는 마음이 들 것 같은데요. 안타깝게도 해몽은 전혀 반대입니다.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되거나

내가 짝사랑하는 그 사람이 어딘가로 멀리 떠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꿈에서는 참 기분이 좋겠지만, 깨고 나서 해몽을 보면 참 기분이 별로 좋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꿈해몽은 그저 참고용으로 보시기바랍니다. 예지몽일지 누가 알겠습니까.

 

 

연예인에게 고백을 받는 꿈

평소 자신이 멋지다고 생각했던 연예인으로부터 고백받는 꿈을 꾸셨나요?

혹시 지금 짝사랑하는 분이 계시다면 이 경우

짝사랑하는 그 사람과 잘 되고 싶은 나의 마음이 나타난 심몽으로 해석된다고 합니다.

연예인에게 고백받는 꿈이라 하면 되게 길몽일 것 같은데 의외로 참 싱겁네요.

 

 

누군가로부터 고백을 받았으나 감정적 동요가 없었던 꿈

이 경우 현실에서 그 사람(꿈에서 나에게 고백한 누군가)에 대한 나의 마음

나의 감정을 나 조차도 잘 알지 못하는 상황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청혼받는 꿈 프러포즈받는 꿈

이 경우 모든 면에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그렇지만 현실에서 청혼을 받는다. 라는 식으로 해석과는 멀어보입니다.

시험을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학업운이 좋아져 좋은 결과를 얻게 되고

직장인이라면 업무 성과가 향상되고 승진의 기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사업가의 경우에는 사업이 잘 풀리게 되고

현재 애인이 있으신 분의 경우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것으로 해석됩니다.

 

 

모르는 사람이 청혼하는 꿈

최근 마음이 외롭고 연애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지 않으셨나요?

혹은 결혼에 대한 압박을 느끼시진 않으셨나요?

이런 연애에 대한 욕망 또는 결혼에 대한 압박감이 이런 꿈을 꾸게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이 경우 앞으로 더 그 갈망하는 정도가 심해질 것으로 해석됩니다.

그렇지만 나는 전혀 그런 생각이 없었는데 이런 꿈을 꿨다. 하시는 분이라면

굉장히 길몽입니다. 나의 소원이 이루어질 것으로 해석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히 주무시고 내일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아지 꿈해몽  (0) 2018.09.09
전남친 전여친 꿈해몽 총정리  (0) 2018.08.26
돼지꿈 해몽  (0) 2018.01.02
목욕꿈해몽 총정리  (0) 2017.12.26
편지 꿈해몽 총정리  (0) 2017.12.24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