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니니햄입니다.^^

오늘 제가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책은 약간 신비한? 책인데요.

 

바로 <3개의 소원, 100일의 기적>이라는 책입니다.

 

이 책의 내용을 한 줄로 요약하자면

정말 바라는 소원 3가지를 정하고 100일동안 잠들기 전 그 소원을 쓰면 이루어진다! 라는 것인데요.

책의 앞부분에는 이 일이 가능한 이유, 소원이 이루어지는 원리에 대한 설명을 담고있고

중간 부분에는 디테일한 실천 방법 그리고 이 방법을 100일동안 실천하기 위한 팁들이 담겨있습니다.

 

얼핏 이 이야기만 들었을땐 아마 대부분의 분들이 "이렇게 간단하게 소원이 이루어진다고? 그럼 소원을 못 이루는 사람이 어디있어?"

라던가 "말도 안된다."라는 생각을 하실 것 같은데요.^^ 생각보다 100일동안 작성하기란 쉽지가 않답니다. ㅠㅠ

해보시면 알게 되실겁니다.ㅎㅎ

 

저는 이 책을 작년 12월에 처음 읽고 지금까지 두번 실천해보았는데요.

역시나 쉽지 않았습니다.^^ㅎㅎ  실제로 해보면 5분정도밖에 걸리지않는 일이지만

티비 볼 시간은 있으면서, 핸드폰 할 시간은 있으면서도 이건 정말 생각보다 쉽지않더라구요.

 

제가 첫번째 실천했던 것은 올해 3월이었습니다. 책을 처음 읽은건 12월이었지만

그때 당시에는 3개나 되는 소원도 없었고, 어줍잖게 실천했다가 도중에 포기하면 제 자신에게 부끄러울 것 같아서

나중에 정말 원하는 소원이 생기면 하자! 라고 생각하며 지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드디어 첫번째 실천! 을 했는데.. 제가 겪은 고비는요.

 

 

1. 내 마음이 갈대

100일이란 시간은 굉장히 짧은 시간같지만

막상 이 실천법을 해보면 100일동안 꾸준히 무언가를 변치않고 원한다는 것은 정말 강렬하게 그것을 원하지않으면 쉽지않습니다.

소원을 적을때는 숨을 참아야 하는데 정말 피곤해서 졸리거나,

술을 먹었거나 하는 경우엔 숨을 참기도, 이걸 쓰기위해 다시 책상에 앉기도 싫을때가 생깁니다.

그때마다 내가 이걸 위해서 이렇게까지 해야돼?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소원을 정하실때는 반드시 꼭 정말정말정말 원하고 100일 후에도 그것을 강렬히 원할 것이다!

라는 확신이 드는 소원으로 하시길 바랍니다.^^

 

 

2. 음주

소원을 적을때는 숨을 참아야합니다.

맨정신에도 15자가 넘는 소원을 3번이나 적을때는 숨참기가 정말 힘든데요.

음주라도 했을경우에는 정말정말 5배이상 참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저는 이 소원을 적는 100일동안에는 술을 절제하시거나 드셔도 적당히 조금만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3. 방법에 대한 불신

저는 첫번째 실천때 66일차까지 적었는데요.

60일차쯤 되다보니 내가 지금 거의 반이상 왔는데도 별 진전이 없네 라고 생각이 들며

방법에 대한 불신이 생겼었습니다. 그렇지만 여러분! 여기서 포기하시면 안됩니다.ㅎㅎ

저는 사실 남자친구가 생기게 해달라고 소원을 적었었는데요.ㅎㅎ

60일차까지도 진전이 없다고 생각이 들고 방법에 대한 불신이 들었는데요.

그래도 계속 적었습니다. 그런데 말도 안되게 66일차에 소원이 짠~ 하고 이루어졌습니다.^^

전혀 예상치못한 방법으로요.^^ 여러분의 생각에 안될 것 같다고 생각이 들어도 포기하지마세요.

여러분이 전혀 생각치 못한 경로로 소원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4. 잠자는 시간이 일정치않다.

책에는 "잠들기 전 쓰면 이루어진다."라고 적혀있는데요.

저는 잠드는 시간이 늘 불규칙했기때문에 자정을 넘어서 쓸때도 있었고,

그러다보니 같은 날짜에 두번 적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해도 되는걸까? 라는 생각이 들어 저자의 인터뷰기사를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저자는 꼭 잠들기 전 쓴다기보다는 "일정한 시간"을 정해두고 쓰는게 좋은 방법이라고 이야기합니다.

그래서 만약 저처럼 생활패턴이 불규칙한 분이 계시다면

항상 일정없이 비어있는 시간으로 소원시간을 정하시고 그 시간에 써보세요.^^

저는 두번째 실천을 하고있는 지금 늘 한가한 저녁 9시로 알람을 맞춰두고 작성하고있답니다.^^

기분탓인지 모르지만 더 빨리 이루어지고 있는 기분입니다.^^ 지금 34일차인데 곧 한가지 소원이 이루어질 예정이랍니다.^^

 

 

저는 3가지 소원 중 1가지를 이루고 66일차에 첫번째 실천을 종료했습니다.

 

사실 저는 1가지 소원을 강렬히 원했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나머지 두가지 소원은 그냥 형식상 설정한 것이었기때문입니다.ㅎㅎ

이게 어찌보면 사이비? 종교같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는 책인데요.

그렇게 큰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정말 많은 시간과 노력을 요하는 것도 아니니까

한번쯤 정말 원하시는 소원이 있다면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또, 이 소원달성법을 해봄으로써 내가 정말 이 소원을 진정으로 원하는가? 도 알 수 있어서 좋답니다.ㅎㅎ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저는 지금 두번째 실천 34일차인데요.

올해 12월쯤에 100일이 끝납니다.

이번에는 3가지 모두 정말 제가 간절하게 원하는 소원이라서 정말 기대가 됩니다.ㅎㅎ

100일까지 실천을 완료하고 실천꿀팁과 실천결과를 담아 다시 한번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