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니니햄입니다.^^

이번에 제가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책은 팸그라우트의 <소원을 이루는 마력, E2>입니다.

책 표지부터 범상치않은 기운을 내뿜는 신비로운 느낌의 책인데요.

되게 재밌습니다.ㅎㅎ

 

이 책은 시크릿, 꿈꾸는 다락방과 비슷한 류의 책인데요.

좀 더 명확한 방법을 제시하고있고 실제로 이 책에 나온 실험방법들을 따라하다보면

우주?로부터 신비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재밌게 읽었던 기억이 있습니다.^^ㅎㅎ

 

제가 이 책을 접하게 된 계기는 유튜브에서 김새해 작가님의 영상들을 보다가 책소개를 받고

그 날로 서점으로 쪼르르 달려가 구입해 읽게되었습니다. ㅎㅎ

 

이 책의 주요 내용은

시크릿에서는 "우주"라 말하고

꿈꾸는 다락방에서는 " R= vd"라고 말하는 것처럼

이 책에는 "가능성의 장"이라고 불리우는 존재가 등장합니다.

 

저자인 팸그라우트는 누구나 가능성의 장에 접속만 한다면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ㅎㅎ

좀 사이비같은 느낌이 들죠? 저는 참 이런 류의 책이 재미있어서 즐겨읽습니다.ㅎㅎ

그래도 제 경험으로는 끌어당김의 법칙, 생생하게 꿈꾸면 이루어진다 라는 말보다 500만배 현실성 있는 책입니다.

 

이 책에는 총 9가지의 실험이 등장하는데요.

각 장에서 실험의 원리와 실험 방법이 상세히 설명되어있습니다.

따라만 하면 되는데요. 정말 됩니다. ㅋㅋㅋㅋㅋ

 

응답하라 ! 가능성의 장! 이런 것처럼

응답받을 기한을 정하고 무엇을 받을지 정하고

그 시간동안만 진심으로 믿고 관찰하면 되는데요. 네 그게 끝입니다.

 

저는 이 책을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데 사용하였습니다.

사람들이 살다보면 시간이 정말 빨리 갔으면 좋겠다.

시간 빨리가는 법, 시간빨리.. 이런 말을 검색하는 경우도 생기잖아요.

지금 너무 힘들고 이 시기가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다. 인생의 낙이 없네.

인생의 노잼시기네 하시는 분들 꼭 읽어보세요. 시간 빨리가고 재미도 생깁니다.ㅋㅋㅋㅋ

관찰하다보면 시간이 빨리가고, 관찰하는 동안 힘든 일을 잊을 수 있고

무엇인지 알 수 없는 존재의 응답을 받으면서 신비한 체험?또한 할 수 있을 겁니다.

 

저는 이 책을 읽고 너무 신기해서 E3도 읽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E2만 읽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E3에서 나온 실험은 딱히 효력을  느끼지 못했기때문입니다.

 

이 책은 너무 진지하게 비나이다 될지어다 이런 느낌으로 읽기보다는

재미로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시간이 빨리 갔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 쾅쾅드립니다.

실험은 책에 나온 순서대로 해도 되고 본인이 해보고싶은, 마음이 가는 실험부터 하셔도 됩니다.

진짜 신기한 ㅋㅋㅋ 경험을 하시게 될지도 모릅니다. 저는 E2에 나온 실험은 다 성공했었습니다.

여러분도 꼭 한 번 읽어보세요^^ㅎㅎ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