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 정보

좋아하는 사람 꿈해몽

니니햄 2018. 1. 1. 19:50

안녕하세요? 니니햄입니다..

드디어 새해 첫 날이네요. 기분이 참 좋습니다.

그저 평범한 일상이기도 했지만 가족간 친구간 동료간에 주고 받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는 인사가 참 좋더라구요.

오늘도 어김없이 포스팅을 하기 위해 자리에 앉았습니다.

여러분은 좋아하는 사람이 있으신가요?

저는 사실 가슴이 두근거리고 말도 못 걸 정도로 떨리고 그런 사랑은

이제 잘 기억도 나지 않을 만큼 오래 된 이야기가 되었는데요.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누군가를 좋아하면 그 사람은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하며 궁금해지기도 하고 그 사람의 행동 하나하나에 기분이 하늘로 갔다가

바닥으로 꺼졌다가를 반복하기도 하지요.

좋아하는 마음이 깊어지면 꿈에도 나올 수 있는데요.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 나왔다면 어떻게 해석을 해야 할까요?

단순히 평소 마음에 있던 사람이 마음 속 깊이 자리해서 나타나는 심몽일 뿐일까요?

오늘은 함께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아하는 사람 꿈해몽

 

 

 

좋아하는 사람과 통화하는 꿈

현재 자신이 좋아하는 그 사람과 좀 더 가까워지고 싶다는 마음이 표출된 심몽입니다.

마음은 점점 커지는데 그 마음을 표현하지 못 하고 있을 때 이런 꿈을 꾸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더이상 망설이지 말고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는 꿈

그 사람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마음이 표출된 심몽입니다.

아무래도 좋아하는 사람은 평소 생각하고 있어서 꿈에 나오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지

심몽이라는 해석이 많네요.

 

 

좋아하는 사람과 데이트하기로 약속하는 꿈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비해 현실에서 그 사람과 나와의 거리가 좁혀지지 않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마음만큼 가깝지 못하니 외로움과 불만족을 느껴 이것이 꿈에 반영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밥 먹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밥을 먹는다니 떨리긴 해도 정말 좋고, 뭘 먹어도 맛있을 것 같네요.

꿈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식사를 한다는 것은 앞으로의 두 사람 사이가 발전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때가 기회라고 생각하시고 적극적으로 행동해보세요.

함께 했던 식사가 유쾌하고 맛이 좋았을수록 더 좋은 의미로 해석 가능하다네요.

 

 

좋아하는 사람과 손 잡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의 신의와 우정이 두터워질 의미이며

같이 어떤 일을 도모하게 되고, 앞으로 두 사람 사이에

기쁜 일,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악수하는 꿈

머지않아 두 사람 사이에 달콤한 언약이 오갈 것을 의미합니다.

행복한 일이 생긴다네요.

 

 

좋아하는 사람이 나에게 다가오는 꿈

상상을 해보자니 마음이 참 떨릴 것 같습니다.

꿈에서 좋아하는 사람이 나에게로 다가왔다면

앞으로 자신의 운세가 상승할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이 좋은 기회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행동하여

사랑을 쟁취하시기 바랍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내가 고백하는 꿈

이 꿈은 상대와 더욱 친해지고 가까워지고 싶은 나의 마음을 담은 심몽이며

그런 마음을 품고 있으면서도 정작 자신은 어떠한 액션을 취하지 않으며

기다리고만 있다는, 수동적인 자세를 가졌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말하지 않으면 어떻게 아나요? 입은 그러라고 있는건데

그 사람과 친해지고 싶으시다면 입을 열어 반가운 얼굴로 인사라도 건네보세요.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려했으나 끝내 하지 못한 꿈

그 사람에게 고백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지만

거절당할지 모른다는 두려움과 나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욕구가 상충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제 생각엔 짝사랑의 경우라면 오래 끌지말고 고백을 하든 카톡이라도 보내보든

뭐라도 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내 마음이 굴뚝같아도

아무런 행동을 하지 않는다면 상대방이 내 마음을 어떻게 알까요?

독심술사도 아닌데요.

 

 

좋아하는 사람과 내가 사귀고 있는 꿈

이런 꿈을 꾸면 꿈일지라도 설레고 마음이 두근거리고

이거 예지몽아니야? 하며 기분이 좋으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이것은 예지몽과는 상관이 없는 꿈으로 그저

그 사람과 잘 되고 싶다는 자신의 소망이 꿈에 투영된 심몽으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아직 시간이 좀 더 필요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그렇지만 자신이 어떤 행동을 취하느냐에 따라 그 시간은 충분히 줄어들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한 꿈

아직 사귀지도 않는데 꿈에서는 결혼까지 했습니다.

이런류의 꿈은 대부분 여성분들이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 사람과 결혼하고 싶은 자신의 마음이 표출된 것이고

결혼하고 싶을 만큼 그 사람이 완벽한 나의 이상형에 가깝다.

라는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카톡,문자,편지를 받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해몽 중 가장 좋은 의미의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그 문자가 어떤 내용이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꿈에서 문자를 보낸 경우 대부분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그 내용이 좋은 의미였다면 곧 자신의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이라는 신호로 해석하셔도 됩니다.

곧 사랑이 찾아올 신호라니 듣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꿈해몽이네요.

 

 

좋아하는 사람과 싸우는 꿈

이런 꿈을 꾸셨다면 뭔가 찜찜한 기분과 불안한 마음으로 꿈해몽을 검색하고 계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렇지만 이 꿈은 길몽입니다. 그것도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앞으로 그 사람과의 사이가 돈독해지고 두 사람에게 좋은 일만 일어날 것 이라는 의미입니다.

꿈에서 다 싸워서 현실에서 안싸우는 걸까요? 꿈은 반대라서 일까요? 신기하네요.

그렇지만 실제로 얼마 전에 그 사람과 다투셨던 분이 이 꿈을 꾸셨다면

그것은 다툼으로 인해 사이가 영영 멀어질까를 걱정하셔서 꾸신 심몽으로 해석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손 잡고 하늘을 나는 꿈

이런 판타지류의 꿈을 저는 아직 한번도 꾼 적이 없습니다.

오늘 밤 꾸게 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손 잡고 하늘을 날아다니셨다면

학생일 경우 학업에서 좋은 성과를 얻고

미혼이신 분들이라면 혼담이 오갈 수 있다고 하네요.

 

 

좋아하는 사람이 전쟁터에 가는 꿈

꿈에서 전쟁터는 가정, 직장, 결혼 생활 등을 의미합니다.

앞으로 힘든 상황이 생길지도 모를 것으로 해석되는데요.

두 사람사이의 힘든 상황이 생기는 것 일수도 있고,

혹은 좋아하는 사람과 멀어지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드라이브 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 그리고 나의 일이 자동차 바퀴가 굴러가듯

술술 잘 풀릴 것을 의미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여행가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결혼하고 싶다는 자신의 마음이 표출된 꿈입니다.

그리고 이 꿈은 만약 두 사람이 결혼하게 됐을 경우 내가 원하는 결혼관이 반영된 꿈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꿈에서 했던 여행의 모습이 바로 내가 원하는 결혼의 모습인데요.

목적지를 향해 주로 자신이 리드하는 꿈이었다면 실제 결혼 생활에서도 내가 주도권을 가지고 싶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반대의 경우라면 나의 의견보다는 상대의 의견에 더 귀를 기울이는 결혼 생활을 원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기다리는 꿈

꿈에서 좋아하는 그 사람을 기다리고 계셨나요?

이 꿈에서 기다리는 그 사람은 현실에서 상대의 관심, 애정을 의미합니다.

즉, 현실에서 내가 그 사람의 관심이나 애정을 기다리고 기대하는 마음이 꿈에 나타난 것이지요.

그 사람을 기다리다가 만나셨다면 크게 상관이 없겠지만

만약 끝내 만나지 못하고 깨어나셨다면 기다리기만 해서는 이 사랑을 이루실 수 없다는 의미로 보시면 됩니다.

그 사람이 먼저 나에게 관심을 주지 않을까 하며 하염없이 기다리다가는 정말 하염없는 기다림으로 끝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정말 그 사람과의 사랑을 원하신다면 그만 기다리시고 용기를 내서 다가가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이의 효능 총정리  (0) 2018.09.06
아보카도 효능 알아보기  (2) 2018.08.28
감자 효능  (0) 2017.12.30
흑마늘 효능  (0) 2017.12.30
돌나물 효능  (0) 2017.12.29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